생활철학/생각거리

진짜 만수르 부인 vs 모나빈캘리 계정 근황

라라윈 2018. 8. 26. 23:46

라라윈 생각거리 : 진짜 만수르 부인 계정 vs 모나 빈 캘리 인스타 계정 근황

한국에 만수르 둘째 부인으로 알려진 아랍 미녀 모나 빈 캘리가 사실은 만수르 둘째 부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당사자인 모나 빈 캘리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속상할 것 같아 걱정스러웠는데, 최근 모나빈캘리 인스타 계정에 모나빈캘리를 만수르 둘째 부인으로 헷갈리는 기사가 소개되었습니다.


모나빈캘리 사진으로 만든 만수르 둘째 부인 가짜 계정

모나 빈 캘리 사진을 넣어 놓고, 계정 이름은 마날 알 막툼이라는 진짜 만수르 부인 이름을 쓰는 계정이었습니다. 아랍어로 쓰여 있어서 내용은 잘 모르겠으나, 모나 빈 캘리가 '새로운 차원의 멍청함'이라며 코난 오브라이언 아이콘을 넣어 놓은 것을 보니 매우 어처구니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마날 알 막툼99 뿐 아니라 다른 만수르 둘째 부인 가짜 계정들에게도 모나 빈 캘리가 만수르 부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만수르 둘째 부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소개했어요.



@mmbinrashid 만이 진짜 만수르 둘째 부인 인스타 계정이고, 나머지는 다 팬이나 사람들이 만든 가짜 계정입니다.

이 것을 본 순간, 한국 기레기만 모나 빈 캘리를 만수르 둘째 부인이라고 호들갑 떤 것이 아니라, 그렇게 헷갈린 외국인도 있다는 사실이 쪼금은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와중에도 한국 기레기'만' 그런 것은 아니라는 것이 쬐금 다행으로 느껴지는 것을 보니, 이상한 방향일지라도 팔이 안으로 굽기는 하나 봅니다.



만수르 부인 허위뉴스 근황

여전히 한국 기레기는 모나 빈 캘리를 만수르 부인이라고 소개하고 있는지 찾아보니, 변함 없습니다. 모나빈캘리가 만수르 부인이 아니라는 정정기사는 단 한 건도 없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올해에는 아직 모나빈캘리가 만수르 둘째 부인이라는 허위 뉴스를 올리진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안 했으면...)



모나빈캘리 vs 진짜 만수르 둘째 부인 관계

만수르 둘째 부인은 셰이카 마날 빈트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으로, 막툼 가문 라시드의 아들 모하메드의 딸 마날입니다. 두바이 공주에요. 두바이 공주이자, 아부다비 왕자의 아내로, 두바이 레이디스 클럽, 두바이 문화 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 아랍의 왕족들은 여성이 성년이 되면 사진을 공개하지 않는대요. 만수르 인스타 계정을 봐도 아내 사진 1장도 없습니다. 다만 어린 딸 사진은 종종 올립니다.

모나빈 캘리는 만수르 둘째 부인인 마날 공주가 운영하는 두바이 아트센터 총괄 아트 디렉터 입니다. 모나 빈 캘리 사진을 올려놓고 77년생인 만수르 부인이 20대 미모라고 하는데, 이 분은 아직 서른도 안 된 20대 아가씨 맞아요. 최근에 아랍 에미레이트의 한 부족의 왕자와 결혼을 해서 이제는 콰시미 가문 알리 왕자 부인이기도 합니다. 결혼 중에도 신혼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눈을 즐겁게 해 주었고, 요즘도 열심히 인스타 활동을 하며 볼거리를 많이 올려주고 있습니다.



모나빈캘리가 미혼일 때 처녀인데 만수르 둘째 부인이라며 유부녀 취급했던 것도 실례지만, 엄연히 남편 알리 왕자가 있는데 만수르 왕자가 남편이라고 하는 것도 실례같아요.


누가 진짜 만수르 둘째 부인인지, 만수르 둘째 부인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가 우리에게 크게 중요한 일은 아닐 수 있습니다.

다만 제가 먼 나라의 모나빈캘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며 사진과 소식을 들을 수 있듯, 이 분도 언제든 한국의 허위뉴스를 접할 지도 모릅니다. 먼 나라 사람이라고, 한국어 모를거라고 막 쓰지는 않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