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탐구/읽을거리 즐기기

개정판 "연애할 기운은 없는데 사랑하고 싶어요" 출간 되었어요

라라윈 2020. 5. 4. 18:24

라라윈 새 책, 연애할 기운은 없는데 사랑하고 싶어요.

저의 이전 책 "본의아니게 연애공백기"의 개정판이 출간되었습니다. 개정판 출간은 처음인데, 편집 쪼곰 하고 뚝딱 나오는 거 아닌가 했으나, 개정판 출간 까지도 거의 1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 출간되는 책이든 이미 출간된 책을 재편집 하는 것이든 편집자님의 노고가 많이 들어가는 것은 똑같았어요. 다만 이전에 쓴 원고를 바탕으로 하니 저의 수고는 적었습니다.



개정판은 이전 책 '본의아니게 연애 공백기'보다 조금 더 가볍고 작아졌습니다. 내용 면에서는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덜어내고, 심리학 이야기를 조금 더 담았어요. 책의 구성도 바뀌었고요. 개정판이다 보니, 주요 핵심 내용은 이전 책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을 받아보니 다른 책처럼 느껴져 다시금 '편집의 위엄'을 느꼈습니다.



개정판 새 책이 나온 것을 자랑하려고 페이스북에 접속했더니, 3년 전 오늘의 사진이 떴습니다.



3년 전 오늘 "본의 아니게 연애 공백기"를 택배로 받고 사진을 올렸는데, 정확히 3년 지나 같은 날 이 책의 개정판을 소개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이 책을 쓰며 신기한 우연이 많았던 책인데, 개정판 나와서 소개하는 날이 같은 날짜인 우연이 생길 줄이야...

(벌써 3년이 지났다는 사실에도 깜짝 놀랐어요... 시간 참 빠릅니다...)


우연찮게 집어든, 혹은 읽게된 이 책이 행복한 연애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말 멋진 우연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바람을 담아 새로 나온 개정판을 열 분께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5월 6일 밤 12시까지

성함, 책 받으실 주소,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책 표지에 적어드릴 문구를 같이 남겨주셔도 좋고요!)

열 분께 택배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