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 LTE-A 아닌데도 지하철에서 SKT 광대역 LTE 속도 굿!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 LTE-A 아닌데도 지하철에서 SKT 광대역 LTE 속도 굿!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아이폰 5S 후기 : 아이폰5s 인터넷 속도, 지하철에서 SKT 광대역 LTE 속도 굿!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이폰 5S는 LTE-A가 아니니 인터넷 속도가 갤럭시 S4 LTE-A나 갤럭시노트3 LTE-A만큼 잘 나오지는 않을거라 생각을 했었는데, 지하철에서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보고 깜짝 놀랐어요.




서울 3호선 지하철에서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


집에 돌아오는 길, 안국역에서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를 재보았습니다. SKT 광대역 LTE 시작되었다고 하더니 지하철에서도 대략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가 이 정도였습니다. 깜짝 놀라서 집에 돌아오는 내내 지하철에서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가 어느 정도나 나오는지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안국역, 경복궁에서 아이폰 5S 인터넷 속도 입니다.



녹번역 불광역을 지나며 잰 아이폰5s 인터넷 속도인데 훈훈하네요. 지하철에서 웹툰보는데 버벅이는 로딩 없고, 검색하고 인터넷 하는데 속 시원합니다.


보너스, 갤럭시 S4 LTE-A 지하철에서 SKT 광대역 LTE 속도


지하철에서 예전에 SKT LTE-A 속도를 쟀을 때는 60Mbps 전후반이 나왔던 것 같은데, 속도가 잘 나오는 것을 보니 신기해서 갤럭시 S4 LTE-A로도 속도를 재보았습니다.



안국역, 을지로 3가를 지나며 재 본 흔한 SKT 광대역 LTE 속도에요.. +_+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