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모바일 스탠드, 아이패드 거치대 겸 갤럭시노트 10.1 거치대

라라윈 저스트 모바일 스탠드 후기 : 아이패드 & 갤럭시 노트 10.1 태블릿 거치대

아이패드와 갤럭시 노트 10.1 태블릿 거치대로 쓰려고 구입한 저스트 모바일 스탠드 입니다. 고작(?) 스탠드 하나에 7만원 정도 되어서 아이패드 거치대 가격으로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하나 사 두면 오래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Encore라는 단어나 깔끔한 원형의 디자인 보면서 뱅앤올룹슨 디자인이 생각나서 더 맘에 들었어요. 


저스트 모바일, 아이패드 거치대


저스트 모바일 거치대 박스부터 깔끔했습니다.


저스트 모바일, 아이패드 거치대


펼쳐보니 CD 포장하듯이 들어 있었습니다.


저스트 모바일, 아이패드 거치대


스테인레스 느낌 원형 고정판에 실리콘 느낌의 미끄럽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지지대로 되어 있습니다.


저스트 모바일, 아이패드 거치대


요즘에는 아수스 T100 10.1인치 윈도우 태블릿 거치대 용도로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스트 모바일, 아이패드 거치대


노트북도 거치해 보았는데, 뒷면의 버팀쇠는 단단히 버티는데 무게 중심이 안 맞아서 노트북 거치대로 쓰기에는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뒷면의 버팀쇠 부분의 각도가 잘 조절되고 한 번 위치를 잡으면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10.1 인치 태블릿 거치대로는 아주 좋았습니다. 하나 장만해 놓고 뿌듯해 하면서 10.1인치 태블릿으로 동영상과 미드 볼 때 잘 쓰고 있습니다.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쓰는 용도 보다 주말에 뒹굴대며 잉여롭게 침대에 누워 셜록 시즌 1 2 3 다시보기하고, 명탐정 코난 보면서 놀 때 좋아요. ^^

저스트 모바일 스탠드 장점 단점 정리

저스트 모바일 스탠드 장점은 지지대 부분이 아주 단단하고 각도 조절이 자유로우면서도 한 번 특정 각도로 조절해 놓으면 움직이지 않아 편리합니다. 각도 조절이 자유로우면서도 그 각도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점이 괜찮았습니다.
저스트 모바일 스탠드 단점은 제 기준에서는 비쌉니다. 앞 부분의 홈의 높이가 좀 있어서 갤럭시 노트 3나 LG G2처럼 베젤이 얇은 스마트폰을 거치할 경우에는 약간 답답합니다.


- 갤럭시탭 악세사리, 거치대 케이스와 블루투스 키보드면 넷북~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