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U 가격 출시일 스펙, 진리의 오즈요금제와 갤럭시S가 만나면?

라라윈의 핸드폰: 엘지텔레콤 LG U+ 데이터요금제와 갤럭시U의 결합: 갤럭시유 출시일 가격 스펙정보

슈퍼스마트폰이라고 불리며 갤럭시S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아쉽게도 엘지텔레콤 엘지텔레콤(LG U+)에서 옵티머스큐 뿐 아니라 또 다른 스마트폰을 내 놓는다고 합니다.
엘지텔레콤의 진리의 오즈요금제를 정말 사랑하는데, 아쉬운 점이라면 그 진리의 오즈 무한자유 데이터요금제를 맘껏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선택의 폭이 좁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삼성의 오즈옴니아와 엘지의 옵티머스큐만 있었거든요.
벌써 오즈옴니아는 기억에 잊혀져가고 있고, 옵티머스큐는 사용해보니 정말 좋지만 여러 스마트폰 중의 하나를 선택한 것은 아니라 기분은 쬐금 다릅니다. 그런데 이번에 갤럭시S의 LGT (LG U+)버전이라고 하는 갤럭시u가 나오네요. +_+



갤럭시S와 갤럭시U의 스펙 정보 차이점은?

여기저기서 보여지는 갤럭시U의 디자인은 우선 갤럭시S와 똑같습니다.
갤럭시S는 4인치인데, 갤럭시U는 3.7인치 슈퍼 아몰레드 액정으로 손이 작은 여자들도 손에 쥐기 좋게 한 것 같습니다.
처리속도도 1GHz구요, 요즘은 옵티머스큐도 갤럭시S도 다 처리속도는 기본 1GHz가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제 "처리속도 1GHz아니면 스마트폰 아니잖아요." 이런 느낌이랄까요.. ^^;;
그리고 안드로이드 2.1이 탑재된다고 합니다.
성능 스펙이 갤럭시S보다는 못하고, 갤럭시A에 가까울 거라고 하는데, 갤럭시A보다는 좋고, S보다는 조금 못할지.. 갤럭시S와 비슷할지 나와봐야 정확히 알겠죵... ^^;;;  암튼 궁금합니다.. 빨리 나와서 실 사용기가 올라오면 좋겠어요.
우선은 주위에서 갤럭시S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갤럭시S의 성능에 염장질 많이 당했거든요.
4인치라도 생각보다 거대하지는 않고, 얇고, 무엇보다 슈퍼 아몰레드 액정화면의 선명한 화질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눈이 시원해요. 게다가 각종 기능들이 슈퍼스마트폰 소리를 할만하다 싶었습니다. 그 동생(?) 격인 갤럭시U는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갤럭시U를 기대하게 만드는 갤럭시S  +_+
갤럭시S 하나로 여행준비와 여행가이드를 다 해결하신 몽리님 포스팅


LG U+ (LGT)와 삼성 갤럭시S가 만나서 좋은 점은?

우선은 스마트폰을 정말 스마트하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LG U+ (엘지텔레콤)의 진리의 오즈 요금제와 스마트폰의 만남 자체가 참 바람직합니다. 스마트폰 자체의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데이터요금제가 제대로 지원이 안되면, 그림의 떡입니다. 대략 초 고사양 스펙의 컴퓨터라도 인터넷 속도가 10메가 밖에 안되는 암울한 상황같은거라고 할까요? 그보다 인터넷 종량제로 100mb만 사용하면 그 뒤에는 요금이 초고속으로 증가해서 컴터 자체 성능도 좋고 인터넷 품질도 좋아도 쓸 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스마트폰의 성능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그 성능을 맘껏 발휘할 수 있게 해주는 요금제 지원인 것 같습니다. LG U+ (엘지텔레콤)의 진리의 오즈 요금제와 멋진 스마트폰의 만남, 참 바람직합니다. +_+
옵티머스큐, 갤럭시U 뿐 아니라 더 많은 스마트폰과 만나주면 좋겠어요... ^^

LG U+ (엘지텔레콤)의 진리의 오즈 요금제와 스마트폰의 만남만큼 좋은 또 다른 점도 있습니다.
LG U+ (엘지텔레콤)의 LG 기본 어플과 갤럭시u의 삼성 기본어플이 모두 탑재된다는 것 입니다. 옵티머스큐의 편리한 점 중 하나가, 기본어플이 아주 충분하다는 점 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과 LG어플이 지원되기도 하는데, 기본적으로 한국인에게 편리한 어플 100선 정도가 들어 있어서,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도 아주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갤럭시U는 LG U+ (엘지텔레콤) 기본 어플에 삼성의 편리한 어플까지 들어가 있어 스마트폰을 첨 사용하는 사람에게도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 LG 오즈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어플에, 삼성 앱스에서 제공하는 '교보 eBook', '날씨', 'Daum지도', '사용 설명서', 'AllShare' 등 다양한 생활 친화형 애플리케이션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LG와 삼성의 이런 만남 좋은거 같아요~ ^^


갤럭시u의 출시일 가격은?

갤럭시U의 출시일은 원래 9월 즈음에 출시될 예정이었다가, 빠르면 담 주 중에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갤럭시U의 가격은 80만원대 일거라고 하고요. 대략 옵큐와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요금제 45000원~ 55000원이면 무료 되지 않을까 싶은 저 혼자만의 예상을 해보고 있습니다.
LG U+ (엘지텔레콤)의 진리의 오즈 요금제는 마음에 드는데, 원하는 스마트폰의 통신사는 달라서 고민이었던 분들께 반가운 소식 아닐까 싶습니다. ^^


+ LGT OZ가 진리라고 불리는 이유, 통신사 데이터 요금제 비교
인터넷 1G는 얼만큼 사용할 수 있는 양일까?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