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이벤트 즐기기
  3. 올레마켓 설치 및 게임 다운로드 이벤트

올레마켓 설치 및 게임 다운로드 이벤트

· 댓글개 · 라라윈

올레마켓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이벤트

연일 비가 계속되고 있는데, 작업실 천정에서 비가 새서 저는 조금 더 우울한 장마가 되고 있어요. 저렴한 산동네 작업실의 한계인지 이사 오자마자 수도때문에 난리를 겪었는데, 이제 천정에서도 비가 새네요. ㅜ_ㅜ
다시 이사할 생각하니 벌써 몸살이 오는 것 같고, 어디로 가야 되나 골치가 아픈데, 올레마켓 100% 당첨 이벤트 득템해서 살짝 기분전환이 되었습니다. 올레마켓 다운로드 받아서 게임 하나만 다운 받으면, 무조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6월 27일부터 이벤트 시작했었다는데,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올레마켓 서울랜드 무조건 당첨 이벤트는 응모방법이 초간단했습니다. 올레마켓에서 게임 하나만 다운받으면 자동응모 자동당첨되는 것이었어요.

올레마켓 이벤트


KT 쓰시는 분들은 그냥 올레마켓에서 게임 하나만 다운받으면 응모 완료인데, 저는 SKT 갤럭시 S4 LTE A를 쓰고 있다는 것이 함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통신사와 상관없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등이 설치 가능 합니다.


올레마켓 설치 & 다운로드 방법

구글플레이 올레마켓


먼저 구글플레이에서 올레마켓을 검색했는데, 구글플레이에는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포기할 수 없어요. 서울랜드를 그 날 가건 안가건 우선 자유이용권은 득템하고 보겠다는 강한 의지가 불타올랐습니다. 올레마켓 apk 검색할 필요없이, 올레 공식 사이트에서 올레마켓 설치를 지원해 줍니다.

올레마켓 apk


핸드폰에 올레마켓 설치하기, 에서 통신사 입력하고, 전화번호를 누르면 바로 문자가 와요. 새벽에도 1분내로 날라옵니다.

핸드폰에 올레마켓 설치하기


문자를 클릭하면, 안드로이드 올레마켓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올레마켓 어플 설치


SKT, LG U+ 사용하는 분들은 아래 SKT, LG U+ 고객용 올레마켓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돼요. 갤럭시 노트2 또는 갤럭시 S3, 갤럭시 S4에서는 작업을 실행할 때 사용할 애플리케이션을 고르라고 나오는데, 패키지 설치자나 확인 및 설치 아무거나 누르셔도 설치 됩니다.

올레마켓 애플리케이션 설치


SKT 갤럭시 노트2에 올레마켓 설치하고, 뿌듯 ^^;


올레마켓에서 게임 하나 다운받기

올레마켓 설치를 완료한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제가 올레마켓 설치에 집착 부린 것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때문이었으니.. 본 목적을 잊지 않고 게임 앱을 다운받았습니다.

올레마켓 로그인


올레마켓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저는 아이폰 쓸 때 사용하던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했어요), 기기 등록을 하면 올레마켓의 어플들이 다운로드 됩니다. 

서울랜드 무제한 입장


게임 다운받으려고 보니, 여기에도 상단에 올레마켓 서울랜드 이벤트가 위에 있네요. 다시 한 번 해당되는 게임 확인하고, 마구마구 카카오 게임을 다운받았습니다.

게임 어플 다운로드


이렇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한 장 득템! 했어요.
왠지 이벤트 커피라도 하나 당첨된 날은 몹시 뿌듯한데,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한 장을 득템하니 오늘 하루가 더욱 뿌듯해요.

서울랜드자유이용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는 7월 26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1인 1매를 주기 때문에, 남자친구와 같이 가려고 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가려면 친구들도 올레마켓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이벤트에 참여하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이용기한은 2013년 7월 27일 (이번주 토요일) 딱 하루라고 합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이번주 토요일은 최고기온 29도에 흐린 날씨로 비는 안 온다고 합니다.
이참에 오랫만에 서울랜드 나들이 한 번 갈까봐요. 취미 박물관구경하러 드라이브 한 번 다녀오고, 그 뒤로는 근처를 몇 번 지나면서도 못 가본지 오래되었어요. 사랑과 희망이 가득찬 나라~ 모두가 꿈꾸는 그 곳~ 서울랜드에서 뵈어요. (아.. 이건 롯데월드 로고송인가요? ^^;;)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