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갤럭시노트3 음악 듣기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 방법 : 네이버 뮤직보다 삼성 뮤직 어플

갤럭시노트3 음악 듣기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 방법 : 네이버 뮤직보다 삼성 뮤직 어플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갤럭시노트3 음악듣기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 방법 : 네이버 뮤직보다 삼성뮤직 어플

갤럭시노트3는 4K UHD 영상 지원으로도 후끈했을 뿐 아니라 초고음질 UHQ 지원도 된다고 합니다. UHD 약자가 Ultra High Definition 인것처럼 UHQ 약자는 Ultra High Quality 라고 합니다.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초고음질 음악이라는 뜻인가봐요. 그러나 이렇게 초고화질 4K 지원, 초고음질 지원 스마트폰이라고 하지만 막상 4K 동영상 구하기도 쉽지 않았고,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어플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삼성 뮤직 어플에서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갤럭시 노트3 음악듣기,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


삼성뮤직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 - UHQ 스토어

삼성뮤직 uhq 스토어, 초고음질 다운,


그동안 남친이 귓가에서 노래해주는듯한 명품 이어폰을 써서 구린 음원으로 그럭저럭 괜찮다 생각하며 음악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진정 좋은 소리는 명품 이어폰 + 초고음질 지원 스마트폰 + 초고음질 음원이 있어야 완성된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이어폰을 써봤자 저음질 음원에 안 좋은 재생기기를 쓰면 말짱 도루묵이니까요. 초고음질 음원을 들으면 숨소리까지 들린다는 사람들의 후기에 초고음질 음원 다운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찾았었는데 삼성뮤직에 있었네요.  삼성뮤직 UHQ 스토어를 눌러보니, 스튜디오에서 레코딩된 음원을 직접 듣는듯한 초고음질 음원을 제공한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기대 가득! 삼성뮤직 UHQ 스토어에는 노라조 최신곡, GOD 미운오리새끼, 김동욱 푸른장미,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등 최신곡과 인기곡 101곡이 있었습니다.

삼성뮤직 uhq 스토어, 초고음질 다운,


몽땅 다운로드를 받으려고 야심차게 눌러보니 초고음질 음원은 가격도 조금 높습니다. 한 곡에 1800원이라 101곡 모두 다운로드 받으려면 약간 허리가 휘는 관계로 좋아하는 곡들을 조금씩 다운받아 모아야 될 것 같습니다. 이로서 갤럭시노트3 초고음질 음악 듣기가 가능해졌습니다. +_+


삼성뮤직 이용권 가격 이벤트

초고음질 음원을 받으려고 덤볐다가 제 예상보다 약간 비싼 가격에 흠칫 놀라, 삼성뮤직 이용권 가격을 살펴봤습니다.

삼성뮤직 이용권 가격, 삼성뮤직 가격,


지금 가입하면 프로모션 행사 기간이라 3개월간 4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무제한 음악듣기 가격은 5천원, MP3 다운로드 40곡은 월 7천원, MP3 다운로드 40곡 + 무제한 음악 듣기는 월 9500원이었습니다.

삼성뮤직 이용권 가격, 삼성뮤직 가격,


조금 더 자세히 보니 자동결제로 매월 결제되도록 하는 방식과 한 달만 먼저 이용해보는 방식이 있었습니다.

삼성뮤직 이벤트, 삼성뮤직 무료 듣기,


3개월간 40% 할인 이벤트 말고 다른 이벤트는 뭐가 없는지 기웃거려보니 5월 중으로 자동결제 이용권을 구매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서 삼성 아티브탭5 XQ500T1C-G53L, 플레이스테이션4, NX 미니, 도미노피자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삼성비디오 무료 영화 못지않게 통큰 무료 음악 전곡 듣기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제가 삼성 비디오 어플을 몹시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매월 무료 영화 다운로드를 주고, 영화를 구입할 경우 다운로드 받아서 소장할 수 있게 해주어서 입니다. 삼성 뮤직 이벤트에서도 인형의 꿈, 바람아 멈추어다오, 거위의 꿈 등 30대 여자가 향수에 젖으면서 들을 수 있는 곡들을 이용권 구매 없이 들을 수 있도록 해주어서 좋았습니다. 리메이크곡 21곡 무료 스트리밍 이벤트는 5월 21일까지 였는데, 다음 이벤트도 기대됩니다.

삼성뮤직 무료 스트리밍, 무료 스트리밍 어플,



가야금 연주곡까지 많은 최다 음원 보유 어플

처음 삼성뮤직 어플을 써보게 되었던 것은 가야금 연주곡 때문이었습니다. 지난 여름과 올 2월에 자치동갑 국악원 10주년 기념 연주회를 함께 했었습니다. 황병기 선생님의 전설을 연주했었는데, 황병기 전설 mp3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간신히 구한 것은 음질이 후져서 소리가 너무 작게 나오다 보니 가야금 연습을 하면서 켜놓고 연습하기에는 적당하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삼성뮤직 광고에 "국내 최다 음원 350만곡 보유, 초고음질 음원 다운로드 가능 어플" 이라는 것을 보고 혹시 삼성뮤직에 황병기 선생님 가야금 연주곡 mp3 고음질 파일들이 있나 싶어서 기웃거렸습니다.

가야금 연주곡, 황병기 mp3, 삼성뮤직,


그리고 정말 많았습니다. 제가 찾고 있던 황병기 전설 고음질 mp3도 있었고, 다른 분들이 연습할 때 귀동냥하다가 좋아졌던 밤의 소리 고음질 mp3, 침향무, 가야금 산조도 있었고, 황병기 선생님 가야금 연주곡 뿐 아니라 여러 연주자들의 25현 가야금 창작곡들도 있었습니다. 은근히 가야금 연주곡 mp3 찾기가 어려웠는데 정말 신났었습니다.


갤럭시 사용자에게 편한 사용법

덤으로 사용방식이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메뉴 구성입니다. 갤럭시 S5 메뉴 구성에서 메뉴가 우측 상단으로 올라갔는데 삼성뮤직도 동일합니다.

삼성뮤직 사용법,


별도의 사용법을 공부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뮤직비디오

삼성뮤직 뮤비, EXO 뮤비 중독,


EXO 뮤직비디오 중독 공개 될 때 후끈하길래 삼성뮤직 뮤직비디오도 꽤 여러 편 봤습니다.

삼성뮤직 엑소, 엑소 중독 고화질 뮤비,


화제의 삼성뮤직 엑소 중독 고화질 뮤비도 보고요. K팝스타 시즌3 준결승 무대에서 보고 뮤직비디오는 못 봤었던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도 봤어요.

악동뮤지션 200% 뮤비,


악동뮤지션 200% 음악만 들을 때도 무척 좋았는데 악동뮤지션 200% 뮤비가 이렇게 봄바람 살랑살랑 고등학교 시절 생각나게 하는 뮤비인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악동뮤지션 200% 뮤비에 나오는 것 같은 버스를 타고 다니지는 않았지만, 배화여고 옆에 있던 경복고 경기상고 남학생들 보면서 흘깃거리던 여고시절 추억도 생각났어요.

악동뮤지션 200% 뮤비,


그리고 좋아하는 남자애 몰래 쳐다보던 생각도 났습니다. 다른 것을 찍는 척 하면서 슬그머니 사진 찍어서 소장하던 생각도 나고요... 역시 사랑노래는 연애하고픈 마음을 북돋워주는 1등공신인 것 같아요. 어느덧 기승전연애로..... 연애 귀차니즘에 빠져계시다면 살랑살랑 간질간질한 사랑노래와 예쁜 뮤비를 보세요. 새록새록 옛 추억도 생각나고 연애하고 싶어집니다. ^^

- 갤럭시 s3 동영상 음악 대용량 파일 넣기 좋은 트랜센드 micro sd 카드 32GB 클래스 10

- 갤럭시 s4 음악 파일 넣기 & 동영상 넣기 방법 - 파일질라 ftp 서버 사용법

- 아이폰 아이패드 음악 넣기, 아이튠즈 연결해서 음악 노래 넣는법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