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서 만 원으로 데이트하는 팁, 버거킹 해쉬브라운팩

라라윈 데이트 코스 추천 : 동네에서 만 원으로 데이트 하는 팁, 버거킹 해쉬브라운팩

요즘은 날씨가 좋아져서 동네에서 데이트하기 좋습니다. 근사한 레스토랑, 예쁜 카페가 아니어도 동네에서 만 원으로 데이트하는 팁은 음식 포장입니다. 김밥천국에 앉아서 천 원짜리 김밥을 먹고 있으면 데이트 같지 않지만 그 천 원짜리 김밥을 포장해서 근처 공원이나 의자에 앉아서 먹으면 소풍 나들이 온 기분이 들어 훨씬 기분이 좋아집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포장 음식 중에 예쁘고 좋은 것들은 도시락 포장, 깔끔한 분식 포장, 햄버거 포장 등이 있습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포장 음식에 대한 평가도 많이 갈리는데, 여자 친구들의 경우는 포장이 깔끔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에 대한 반응이 좋습니다. 양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요.
그러나 남자의 경우는 양과 가격에 따라 평가가 많이 엇갈렸습니다. 떡볶이 분식 등은 그냥 가성비가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았고, 포장 도시락은 예쁘지만 가격 대비 양이 적다는 평가였고, 가장 호평을 받은 것은 최근에 나온 버거킹 해쉬브라운팩 이었습니다. 햄버거 2개 + 감자 + 콜라 2개짜리 세트라서 세트 구성 자체가 특이한 것은 아닌데, 우월하게 큰 와퍼 사이즈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듯 합니다. 지금까지 포장해 본 여러 햄버거 가운데도 최고라는 호평이 나왔어요.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동네에서 만 원으로 즐기는 포장음식 데이트는 봄과 가을에만 즐길 수 있으니, 지금 마음껏 즐겨야 합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햄버거 포장 야외 데이트의 소소한 팁은, 감자를 담아주는 종이봉투를 뜯어서 받침으로 쓰세요. 가운데를 북 찢어서 넓게 깔면 감자를 꺼내놓고 먹기 편하고 햄버거 먹다가 중간에 잠시 올려두기에도 편합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바닥에 깐 종이 봉투 위에 감자를 쏟고, 케첩을 짜서 세팅을 합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그리고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를 꺼냅니다. 꺼내보니 크기 차이가 상당했습니다. 큰 것이 해쉬브라운 와퍼, 작은 것이 해쉬브라운 버거 입니다. 내용물 차이는 없고 사이즈 차이인 것 같습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겉으로 봐도 사이즈 차이가 크더니 버거킹 해쉬브라운와퍼와 해쉬브라운버거 크기 차이가 상당합니다. 해쉬브라운 버거가 작은 것이 아니라, 해쉬브라운 와퍼가 엄청 커요. 해쉬브라운버거는 빅맥 사이즈와 비슷한데, 해쉬브라운 와퍼 사이즈는 거의 1.5배 이상 큽니다. 그래서 남자친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포장해 본 어떤 음식보다 가장 반응이 좋았습니다. 더욱이 이 세트 포장이 12,500원이라는 말에 가격까지 흡족해 했습니다. 2명이 먹는 식사 비용으로 12,500원이면 저렴한 데다가 이 정도로 배부르게 먹기가 힘들기 때문인 듯 합니다.
(그 동안 포장 음식 데이트를 하였으나 남자친구에게 좋은 반응을 못 얻어 본 여친님들께 강추 합니다. 먹는 내내 잘 사왔다고 칭찬 들었다는...^^)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해쉬브라운버거를 보니 먼저 두툼한 해쉬포테이토가 눈에 띕니다. 언뜻 보기에는 해쉬브라운, 햄, 치즈, 양배추, 토마토만 들어 있는 것 같았는데 먹다 보니, 해쉬브라운 못지 않게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가 들어 있었습니다. 꼬기 굿!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해쉬브라운과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 아주 훌륭해요. 맛있습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사진보다 눌려 있고, 파란 상추가 아니라 하얀 양상추가 들어 있다는 차이점은 있으나, 사진보다 해쉬 포테이토는 좀 더 두꺼워요. +_+
햄버거를 먹으러 가면 남자분들은 거의 항상 사진에 불만을 표했었습니다. 사진에는 엄청 두꺼운데 패티가 왜 이리 종이장처럼 얇고, 버거는 왜 이리 쬐그맣냐고 늘 한 마디씩 하는데,  해쉬브라운와퍼는 얇고 바삭한 해쉬 포테이토 라고 해놓고 두툼하고 먹음직한 감자에 두툼한 고기 패티 덕에 사진보다 훨씬 크고 만족스럽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광고 보다 낫다는 소리 들은 경우는 처음이라 신기합니다.

동네에서 데이트, 만원으로 데이트,


그리고 해쉬브라운팩을 먹으며 처음으로 남자가 저보다 늦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_+ 제가 먹는 속도가 매우 느려서 먹다 중간에 남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보다 빨리 먹어 본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우월한 크기의 버거킹 해쉬브라운와퍼는 진짜 크긴 큰가 봅니다. 제가 다 먹는 사이 아직도 먹고 있었어요. 음. 정말 훌륭한 크기에요.
먼저 먹고 쓰레기 정리하면서 영수증을 보니, 매장에 대한 평가를 하면 단품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합니다. 보통 버거를 시킨 뒤 우월한 와퍼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제가 응모할 것이 아니라서 설문조사 코드를 그냥 올렸으니 설문조사 하시고 사이즈 업그레이드 받으세요. 버거킹 해쉬브라운팩은 정말 동네 만 원 데이트 메뉴로 초초초 강추입니다.

- 만원으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 법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