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에게 반할 때, 우연을 운명으로 만들려면 덕후가 되어라?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여자에게 반하는 순간, 우연을 운명으로 만들려면 덕후가 되어라?

유지태 김효진 부부의 친척 결혼식에서 그들을 실제로 본 동생에게, 유지태 김효진 부부는 선남선녀일 뿐 아니라 여전히 손 꼬옥 잡고 다니는 다정한 부부여서 너무나 아름다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참 부러운 예쁜 부부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화이트데이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멀리하며 염장을 조심해야 하는 날인데... 이왕 이렇게 된 거 유지태가 김효진에게 반했던 계기를 살펴보며, 남자가 여자에게 반할 때는 언제인지 우연을 인연으로 바꾸어 솔로탈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 지 탐구해 보겠습니다.

유지태 김효진, 남자가 여자에게 반할


남자가 여자에게 반할 때, 우연히 좋아하는 음악이나 책이 똑같아!

유지태가 김효진에게 반하게 된 것은, 같이 CF 촬영을 하던 때였다고 합니다. 유지태 왈,
"같이 CF를 찍었는데 (김효진이) 책을 보고 있었어요. 처음엔 쇼하는 줄 알았죠. 그런데 읽었던 책을 물어보니 줄줄 답하더라고요. 저도 책을 좋아했던 터라 관심이 생겼어요"
라고 했습니다. 둘의 공통 취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나 봅니다.
"함께 차를 타고 가는데 클래식 음악이 나왔어요. 어느새 둘이 집중해서 듣고 있었죠. (김효진에게) 아는 곡이냐고 물어보니 작곡가와 곡명을 정확하게 말해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 때 유지태는 김효진이 자신의 여자친구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여자에게 관심없는 난공불락 도도한 남자를 꼬시는 방법은 그 남자가 '여자들 대부분은 이런 것에 관심 없을 것이다', '이런 것을 잘 아는 여자는 별로 없을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분야를 공략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유지태 김효진 커플 뿐 아니라, 우연히 만났는데 상대방이 우연히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나 책을 좋아하는 것을 반해 커플이 되었다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제 친구는 동호회 모임에 갔다가, 한 여자 회원이 MC 스나이퍼의 음악을 찾는 모습을 보고, "여자가 MC 스나이퍼를 좋아하다니..." 하는 점에 반해서 그녀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고, MC 스나이퍼 뿐 아니라 다른 점에서도 공통점들이 많아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중적인 음악이나 책이 아니라, 이걸 아는 사람이 적을거라 생각했던 책이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놀랍고 반가운 마음이 듭니다. '나 말고 이걸 아는 사람이 또 있다니!'하는 놀라움과 반가움 뿐 아니라, '너도 나만큼 수준이 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쉽게 마음이 열리며 호감이 간다고 합니다. 우연히 찾아오는 기회를 잡는 것은 준비된 자라고 하는데, 연애에서도 우연히라도 나에게 반하게 하려면 평소에 음악도 좀 듣고, 책도 좀 보고, 영화도 보면서 폭을 넓혀 놓을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남들 다 보는 대중적인 영화만 보고, 책은 안 읽고, 음악은 유행가만 들으면... 우연히 '이걸 아는 사람이 있다니!' 라는 계기로 바로 반하여 커플로 진행되는 기회는 절대 없겠지요.


남자가 여자에게 반할 때, 너도 덕후였구나!

음악, 책, 영화 같은 교양 분야가 아니어도 특정 분야를 파고들어 좋아하는 기질이 있으면, 커플이 되는데 훨씬 유리했습니다. 예전에 이시영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을 때, 이시영의 건담 프라모델 컬렉션을 보고 순식간에 이시영에게 반하여 이시영 팬이 된 남자가 한 둘이 아니라고 합니다. '여자가 건담 덕후라니!' 하는 놀라움에다가, 정말 매니악하게 알고 있고 좋아하는 모습에 '저 여자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시영 건담, 한승연


카라 한승연 팬 중에 한승연이 건담 시드 덕후에 한승연 덕력이 상당하는 점 때문에 좋아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특히 여자의 경우 솔로부대 비율이 높은 분야에서 덕력 내공을 기를 경우 솔로탈출이 아주 쉬워질 수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과 비슷한 사람에게 끌립니다.
첫 인상이 별로라서 시큰둥하게 있다가도, 알고보니 우리 동네라거나 같은 학교라고 하면 갑자기 이야기가 달라지고, 알고보니 둘이 좋아하는 영화나 음악이 같다고 하면 엄청난 호감이 생깁니다. 같은 취향이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은데다, 사귀게 되면 앞으로 둘이 함께 좋아하는 일을 실컷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합니다.
예를 들어 명탐정 코난 덕후인데 남자도 명탐정 코난 덕후라면 매주 토요일 저녁 재빨리 명탐정 코난 최신 화를 다운로드 받아서 함께 보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끼리 만난다면 데이트로 만화방에 틀어박혀 몇 시간동안 만화를 보며 놀 수도 있습니다.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언가 열렬히 좋아하는 것들을 만들어 두면, 바로 그 취미, 취향 덕분에 쉽게 솔로탈출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고로, 오늘 밤 집에 있다면 비대중적인 무언가를 파헤쳐 보시길. 당장은 집구석에서 그러고 있으니 연애를 못한다는 소리를 들을지라도, 그 매니악한 기질이 우연을 운명으로 만들어 주는 비장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 여자에게 관심없는 난공불락 도도한 남자를 꼬시는 방법
- 여자로서 매력있는 색기있는 여자의 특징
- 여자 꼬시는 법, 여자 100% 넘어오게 하는 신의 기술 ?
- 남자 꼬시는 연애 비법, 터치가 방법이라고?
- 말 잘 통하고 분위기 좋았는데, 왜 연락이 없을까?
- 여자 잘 꼬시는 법을 아는 플레이보이 사장의 여자 사귀는 팁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lalawin.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